[수성비가 꿈꾸는 라디오]2회(1회보다 훨씬 더 좋아졌어요~!)

수성비(본명:주성우)가 직접 부르는 찬양으로 구성된 수성비가 꿈꾸는 라디오 2회!

많이 떨었던 1회와 비교하면 훨씬 더 좋아졌다는~!
이번 영상에 나온 찬양 목록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 사랑 얼마나(CCM)]
그 사랑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 사랑 얼마나 날 부요케 하는지
그 사랑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를
그 사랑 얼마나 나를 감격하게 하는지

다 표현 못 해도 나 표현하리라
다 고백 못 해도 나 고백하리라
다 알 수 없어도 나 알아 가리라
다 닮지 못 해도 나 닮아 가리라

그 사랑 얼마나 아름다운지
그 사랑 얼마나 날 부요케 하는지
그 사랑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를
그 사랑 얼마나 나를 감격하게 하는지

[사명(작사와 작곡 : 이권희)]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 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주오
나도 사랑하오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CCM)]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 은혜

돌 같은 내 마음 어루만지사
다시 일으켜 세우신
주를 사랑합니다

주 나를 보호 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 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의 자녀라

지나간 일들은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 않으리

지나간 일들은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 않으리

사막의 강물과 길을 내시는 주
내 안에 새 일 행하신
주만 바라봅니다

주 나를 보호 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 하시고
널 붙드시리
너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의 자녀라

[수성비가 꿈꾸는 라디오 재생목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y0PXS_KtHYqboWLVdQo-K1IE9rttHj7

[기독교, 컴퓨터 관련 정보는 수성비 전자방]
http://toopyo.tistory.com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유튜브 채널로 가시려면 수성비 전자방 홈 오른쪽 위 '유튜브 채널'을 클릭하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