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비전자방 저작권 및 이용안내

수성비전자방입니다. 제가 쓴 글에 대한 저작권 안내와 구독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수성비전자방에서는 CCL보다 자세한 저작권 안내를 위해 CCL을 끄고, 이 글의 방침을 따르도록 안내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필자 소개

수성비전자방 운영자 겸 필자: 주성우

 

캐릭터 소개

현재 사용하는 수봉은 이찬희님이 그려주셨으며, 주성우가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사진 저작권 안내

수성비전자방의 글/사진을 인용하실 목적으로 일부 복사하시는 것은 허용됩니다. 이 경우 출처(해당 글 주소)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본문 전체 복사는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저작권 안내

수성비전자방의 동영상을 공유하실 때에는 해당 글의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유튜브 영상으로 등록된 경우 유튜브 자체 공유 기능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첨부파일 저작권 안내

수성비전자방에 게시된 첨부파일을 공유하실 경우 해당 글 주소를 복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다운로드 후 재업로드 금지)

 

프로그래밍 강좌 소스코드 복사 안내

수성비전자방의 강좌 중에는 소스코드가 있는 강좌가 있습니다. 그 소스코드는 저의 것이 아닌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마음껏 복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저작권 안내

글 본문에 저작권 안내가 별도로 있는 글은 해당 저작권 안내를 따릅니다. 또한 첨부파일의 경우 제가 오픈소스 라이선스를 명시한 경우 해당 오픈소스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위에서 허용한 부분 외에 수성비전자방의 자료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해당 글의 댓글 또는 cuteboysw@kakao.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저작권 침해 신고

수성비전자방의 글로 인해 저작권 침해를 받으신 분은 해당 글의 댓글 또는 cuteboysw@kakao.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이웃 및 구독 안내

글 하단을 보시면 네이버 이웃 추가와 구독하기 단추가 있습니다.

네이버 이웃 추가를 하시면 수성비전자방에 새 글이 올라왔을 때 네이버 블로그 이웃새글 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단추는 티스토리 구독이며, 구독하시면 수성비전자방에 새 글이 올라왔을 때 티스토리 피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