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4.0 업데이트

수성컴|정보/안드로이드(앱)|2016. 12. 24. 08:57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T전화가 4.0.3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눈에 띄는 기능들을 훑어보겠습니다.

T전화로 업데이트 하고 실행하니 이런 창이 뜨네요. 이걸 다 보면

이렇게 홈 화면이 나옵니다.
깔끔하네요.

이전처럼 연락처가 있고,

통화 기록도 있습니다.

그리고 T전화 메뉴는 연락처 오른쪽으로 이동했네요. 눈에 띄는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전화테마]

 무언가 생긴 듯 안 생긴 듯 어차피 저는 안 쓰는 기능이라서..ㅋㅋ 그런데 my 테마를 눌러 보면

'내가 만든 테마 추가'!!
이제 T전화 테마도 카톡처럼 직접 만들 수 있는 건가요~?

이런 식으로 나오긴 하는데 테마 제작 설명서가 아직 안 나왔습니다.otl..

[이미지콜]

일단 이미지를 등록해 보겠습니다.

음.. 분명 수자아이콘이 정사각형인데... 이미지콜은 정사각형이 안 되네요.

이런식으로 나오는 게 이미지콜입니다.(프로필과 다른 듯.)

[소리콘]

'T전화'끼리 통화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거절메시지가 나을 듯.

[일반 설정]

이건 원래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진짜 좋은 기능들 많습니다. 한 번 훑어보세요.

[프로필 설정]
프로필 설정은 T전화 메뉴 맨 위 여러분 이름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이름을 꼭 쓰셔야 합니다.(가명이라도 써야 이 기능 쓰실 수 있어요.)
2. 프로필 사진 등록은 선택입니다.(저는 했습니다.)

선택하시고

이미지 편집 과정입니다. 이미지콜과 달리 프로필사진은 정사각형입니다.(정확히 말하면 원인가?)

이렇게 들어갑니다.

이번 T전화 업데이트 깔끔해지고 좋네요. 얼마나 좋은지는 써 봐야 알겠지만...
다음에 만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