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에 해당하는 글 3

  1. Microsoft 365 학생 계정 이용방법2021.04.26
    수성비전자방입니다. 학생들은 Microsoft 365(구 Office 365)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Microsoft 365 학생 계정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학생용 Microsoft 365 이용 방법 1. https://www.microsoft.com 에 접속합니다. 2. Office를 클릭합니다. 3. 제품을 클릭하고, 학생용을 클릭합니다. 4.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학교에서 발급받은 Microsoft 계정에 해당하는 전자 우편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에 관한 세부 사항은 각 학교의 안내(공지사항)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본인 신분에 맞게 클릭합니다. 6.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7. 학교에서 발급받은 MS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8. 저는 여기서 No를 ..
  2. 재부팅 후 엣지 실행 시 페이지 복원 안 뜨게 하기(시작 부스트 끄기)142021.04.17
    수성비전자방입니다. 언젠가부터 이렇게 Microsoft Edge에 여러 탭을 띄워 놓고 작업하다가 창을 닫은 후, 재부팅하고 다시 엣지를 실행하면 오른쪽 위에 '페이지 복원 일부 페이지가 열려 있을 때 Microsoft Edge가 닫혔습니다.' 가 뜨게 되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닫은 것도 아니고 정상적으로 닫은 건데 저 알림창이 뜨니 짜증납니다. 이제 엣지를 정상적으로 닫았을 때에는 페이지 복원 창이 안 뜨게 해 봅시다. 100% 확실한 방법은 아닙니다. 제가 직접 알아낸 방법이며, 컴퓨터( 사용 패턴)에 따라 해결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1. Microsoft Edge를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위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4. 시스템으로 들어갑니다. 5. 시작 부스트를..
  3. [Draw on Page 확장]크로미움 엣지 위에 그리기22021.04.03
    수성비전자방입니다. 엣지 레거시(구버전)는 웹페이지 위에 펜으로 그리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크로미움 Microsoft Edge로 업데이트되면서 PDF 파일 위에만 그릴 수 있고, 웹페이지 위에는 필기(낙서)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도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웹페이지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터치스크린에서 쓰기 좋은 Draw on Page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설치하기 1. mybrowseraddon.com/draw-on-page.html 에 접속합니다. 2. 위 스크린샷에서 파란색 네모친 부분을 보세요. 브라우저 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크롬, 오페라, 파이어폭스, 엣지, 웹앱 순이군요. 저는 엣지를 사용하므로 4번째 아이콘을 클릭하겠습니다..
  4. 찾으시는 글이 없나요? 수성컴전자방으로 글이 이동되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