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특수효과]영상 내에 구독하기 단추 만들기

수성컴|정보/기타|2016. 3. 19. 21:24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너무 바쁘네요.. 그래도 시간이 있어서 PC 관련 글 올립니다.(만셰~!)

 제가 요즘 유튜브를 하는 관계로 유튜브 관련 글을 씁니다.

바로.. 영상 내에 구독하기 단추 만들기!!!

일단 여러분의 유튜브 채널로 들어갑니다.

 그 때 주소를 모-두 복사하여 줍니다.

 오른쪽 위 프로필을 누르고, 제작자 스튜디오로 들어갑니다.

 사진이 흐리네요... 동영상 관리자→동영상으로 들어가셔서 구독 단추를 만들 영상 [수정]을 누릅니다.

 이렇게 수정 창이 뜹니다.

 특수효과로 들어갑니다.

 특수효과의 세계로!!!

 특수효과 추가를 누릅니다.

 제목을 제외한 모든 것은 구독 단추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겠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투명하므로 영상에 구독단추 그림이 있을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스포트라이트 모양을 영상의 구독 단추에 맞춤니다. 그 다음 시작, 종료 시간 아래에 있는 링크를 체크합니다.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어 줍니다.

저는 바로 구독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말풍선도 꺼냈습니다.

이렇게 만든 구독하기는 PC에서만 누를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모바일은 안 되던데...)

이렇게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 한 가지 있다면 제가 제 채널을 구독할 수 없어 테스트를 못 해 봤다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