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추석 기차표 예매는 집에서!!

수성컴|정보/대중교통|2015. 9. 1. 17:30

출처:다음

경부선은 9월 1일에 예매하면 되고 호남선은 9월 2일에 예매하시면 됩니다. 제 기억으로는 Let's Korail에서 한 것 같은데 확실하게 하시려면 코레일 누리집으로 가셔서 명절 기차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작년인가 시스템이 바뀌어서 서버 장애가 줄었으니 우리 모두 집에서 인터넷으로 예매합니다.
KTX 서울↔부산 보통 2시간 45분 걸립니다.


오전 5시 30분에 컴퓨터 켜셔서 코레일 추석 기차표 예매하는 거 들어가시고 5시 59분부터 오른손에는 마우스를 왼손에는 키보드의 스페이스바를 맡기세요(왼손잡이는 반대로). 그리고 클릭→엔터→클릭→엔터를 쉬지 말고 빠르게 반복하세요.
그러다 6시가 되면 창이 하나 뜨는데 닫지 마세요. 기다리시면 대기 숫자가 줄어듭니다.

자기 차례가 되면 빨리 로그인!
그리고 3분 안에 표 예매(일반석만 가능)
예매에 성공하면 나타나는 창을 잘 읽은 뒤 닫습니다(아마 결재 날짜가 적혀 있을 겁니다.)

예매하고 바로 결재하는 것이 아니라 결재 날짜가 따로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명절표를 인터넷으로 예매하면 일반석만 예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 추석은 KTX와 함께!

[저작권 안내]
이 글의 표 출처는 다음이며, 이 글 내용의 저작권은 수성비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무단 복제 시 신고하겠습니다. 다만, URL 복사는 허용합니다.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이 많은 사람들이 추석 기차표 소식을 알게 합니다.

(추가)추석 기차표 예매는 www.letskorail.com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수성비전자방을 접속하시면 첫 화면 윗 부분에 바로가기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