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의 부산항대교 전망대(feat. 부산찬가 리메이크)

수성컴|나의 이야기/프로필커버|2016. 9. 17. 16:26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지금 부산에 비 많이 오죠? 지금 저는 서울로 가고 있는데 비가 안 오네요.(여기는 동대구역) 부산역에서 사진을 좀 찍었는데 올려 보도록 하죠.

제가 모르는 사이에 부산찬가 리메이크 공모전이 있었더라구요.(제가 서울 시민이니 모르는 게 당연하죠?) 유튜브에서 처음 부러버의 부산찬가 들었을 때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전철 타고 시청역 지나갈 때 들으니 죄송해 지네요.. 깔끔하게 정리된 음악으로 들으니 리메이크 된 것도 듣기 좋은 것 같아요.(급하게 말 바꾸기ㅋㅋ 그런데 진심으로 듣기 좋아요.)
[위 카카오톡 상태메시지 전체 내용]
수평선 바라보며 푸른 꿈을 키우고( 싶은데 폭우 때문에 수평선이 안 보이네...
파도 소리 들으며 가슴 설레는 여기는 부산(인데 빗소리 때문에 파도 소리가 안 들린다.) 희망의 고향
꿈 많은 사람들이 정답게 사는 곳

[부산역에 있는 부산항대교에서 찍은 사진]

베가R3의 파노라마 기능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잘 보시면 배가 있어요. 어디 있을까요?

배의 모습을 담은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바다야, 보여라!!(그래도 보이진 않음.)

부산항대교 끝 부분에 있는 빙글빙글 도는 부분을 망원경에다가 휴대 전화 대고 힘들게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잘 보셨나요? 이제 연휴가 끝나갑니다. 돌아오는 평일들 잘 보내시고, 시험 보시는 분들(저 포함) 잘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만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PC-빨간 하트, 모바일 웹-주황 하트)

추신)저의 중간고사 기간은 9월 말입니다. 10월 되면 유튜브에 영상 올리고(밀린 게 많아요..) 수성비 전자방을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