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충전소'에서 무료로 초코 받는 법

수성컴|정보/안드로이드(앱)|2015. 12. 24. 16:09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그제 카카오톡에 생긴 '충전소'라는 기능으로 초코 받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초코란?
이모티콘을 사기 위한 포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더보기 탭으로 가시면 '충전소'라는 것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들어왔습니다.

이런 쉬운 방법으로도 초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창은 처음 보는 방식에서만 나오는 창입니다.

참여 방법에도 나와 있네요.

광고를 다 넘기고 친구에게 선물!
선물하면 광고를 본 사람도 초코를 다 받게 되고 친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의 자체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로 실행이 되는군요...

초코는 적립되었습니다.

위 사진 가운데 보시면 꽝 없는 초코 이벤트 보이시죠? 그거 들어갑니다.

응모하면

무조건 초코를 준다고 합니다. 저도 받았습니다.

광고 영상으로도 초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 전체화면이 안 되네요.

'자세히 보고 초코 받기'를 반드시 누르셔야 합니다.

선물 스탬프라는 것도 있습니다. 초코를 받을 때마다 친구에게 선물하시면 선물 스탬프가 찍히는데 하루에 3회 선물하면

초코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3번 광고를 볼 것 같지도 않은데...)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다음에 만나요!
추신1)사실 초코 받는 방법 중에 앱 설치하기도 있는데 제가 앱 깔기가 싫어서 아직 안 해 보았습니다.
추신2)내일 수성비 전자방 총 결산이 제 유튜브 채널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구독해 주세요.(아래 주소는 제가 만든 재생목록입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Fy0PXS_KtHYhSVweYAiXg09wkDt-XHW8
↓구독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