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알아야 할 정보]풍성한 한가위 보네세요 및 MBCmini

수성컴|정보/안드로이드(앱)|2015. 9. 26. 10:25
[카카오톡으로 추석 인사하기]


1. 카카오톡에서 #검색을 이용해 위 사진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한 글자도 틀리지 않게 검색합니다. 점을 찍었더니 안 뜨네요.


2. 위 사진처럼 뜨면 채팅방에 보내세요.


3. 무작위로 덕담이 선정되어(?) 보내집니다. 여러분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KTX에서 MBC 라디오 듣기]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저는 지금 KTX에서 MBC FM4U를 듣고 있는데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http://toopyo.tistory.com/26
위 주소로 참고하셔도 됩니다(약간 구버전이긴 하나...)
일단 KTX-WiFi연결하시구요. 인터넷 앱 열어서 연결하시면 되겠습니다. 업데이트될 수도 있으니 웹에 나온 설명을 꼭 읽으세요. 웹 검색이 아닌 앱(게임, 카카오톡, 쇼핑 등) 사용자는 무료 제공되는 데이터 소진 시 서비스가 차단되니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 재접속 하라고 하네요.
이제 연결 되셨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bc.mini
MBC라디오를 스마트폰으로 들으시려면(설마 카세트를 갖고 KTX 타시는 분들은 없겠죠..) MBC미니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휴대 전화에 이어폰을 꽂고(안 꽂으면 지나다니시는 분께 혼나요.. KTX에서는 이어폰 필수!) 실행!


실행시키면 바로 라디오가 나옵니다.


메뉴(왼쪽 위)를 누르시면 MBC Radio, FM4U, Channel M 중에서 고르실 수도 있고, 설정도 가능합니다.3G/LTE 허용 기능도 있네요. 저는 차단했어요^^
KTX 와이파이로 라디오 들어도 품질 마음에 듭니다. 라디오 듣다가 끊긴다면 무선인터넷 연결 앱이나 인터넷 앱을 재접속해보세요.

추석 잘 보내시고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