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 템플릿]간단하게 생긴 PPT 템플릿

수성컴|수성비의 작품/절정 및 PPT|2022. 6. 4. 09:00

수성비전자방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PPT 템플릿을 공개합니다. 이름은 '절정 템플릿'입니다.

<버전>
절정2(2020. 12. 출시)절정 템플릿(2022. 06. 출시)

<시스템 요구 사항>
Microsoft Office Powerpoint
(Microsoft 365로 제작되었으며, 2010 이상에서 잘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면비는 16:9만 지원합니다.(4:3은 아쉽지만 절정3을 기대해 주세요.)

<설치 방법>

절정 템플릿.zip
2.06MB

위의 압축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압축 해제하신 다음 절정 템플릿.pptx를 수정하여 사용하세요.

<설명>

절정 템플릿에서 제공되는 레이아웃은 위와 같습니다. 기본적인 레이아웃이 모두 존재하고, 독자적으로 단순 내용 정리(20pt), 단순 내용 정리(빈 화면)를 제공합니다. 단순 내용 정리는 필기할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참고 - MS 오피스 그리기에서 펜을 추가해 보자 https://toopyo.tistory.com/entry/MSoffice-pen)

글머리 기호는 위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 아래의 절정 로고 버튼을 클릭하시면 목차 슬라이드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절정 로고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하시면 목차를 보기 전의 슬라이드로 돌아갑니다.

<저작권 안내>
1. 이 PPT 템플릿에는 '나눔바른글꼴'이 사용되었습니다. 네이버 나눔글꼴의 지적 재산권은 네이버와 네이버 문화재단에 있습니다. 나눔바른글꼴 관련 라이선스는 압축파일에 들어 있는 ReadMe(나눔바른고딕 라이선스).txt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사용 허가
2.1. 오프라인 사용 시 이 템플릿 사용을 전면 허가합니다.
2.2.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사용하는 경우 온·오프라인 사용을 허가합니다.
2.3. 그 외 온라인 사용 시 저작권 안내 슬라이드를 지우지 않는 조건에 한하여 허가합니다.

절정 템플릿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