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4.7.5 업데이트

수성컴|정보/안드로이드(앱)|2017. 9. 17. 11:48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이제 시험공부가 시작됐습니다.. 글 써야 되는 거 밀려 있는데... 유튜브도 해야 되는데...

9월 4일에 T전화가 업데이트 됐더라구요. 저는 공부하느라 몰랐나 봅니다. 지금이라도 업데이트 하러 갔습니다.

Play스토어에 'T전화'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설치해 주세요.

권한 미리 읽어 보시고 선택 사항 중에서 어떤 것이 필요한지 확인, 필요한 것만 동의해 주세요.(제가 보기에는 다 필요해 보이는데...)

기본 전화로 사용하면 좋아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빨간 글씨의 '팝업 모드로 사용'을 누르면 기본 전화가 아닌 팝업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건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결정하세요.

확인!

'이어서 사용하기'는 필수겠죠?

저는 KT 사용자(타사 사용자)이므로 인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필요한 권한을 알림으로 알려주네요.^^

사용하면 좋습니다!

가운데 보시면 T전화 앱이 중복 설치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지워주세요.

과거 버전 삭제하기!

확인!

설정을 가져왔다고는 하지만 연락처 자동 백업 및 저장 설정이 해제됐더라구요. 저는 연락처를 구글 계정에 저장하기 때문에 다시 설정해 주었습니다. 이런 것 잘 확인해 주세요.☆

T전화가 앞으로도 잘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만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