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수성비 전자방 글 계획 안내

수성컴|공지사항/수성비 전자방 공지사항|2015. 2. 20. 10:21
안녕하세요? 수성비입니다. 본명은 주성우이구요(본명 공개하면서 온라인 별명 쓰는 이유:이렇게 해야 누리사랑방 하는 맛이 남).
오늘은 2015년 2월 20일(음력 1월 2일), 즉, 설날 다음 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복은 받는 것이 아니라 짓는 것이라던데...).
2015년 한 해가 밝은 만큼 앞으로의 계획을 써 보고자 합니다.
얼마 전 제가 KTX 관련 글을 모바일로 작성했는데요. 지금도 KTX에서 모바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얼마 전 귀향 때에는 스카이 미라크A로 라디오(MBC mini)를 들었고 오늘 귀경은 누리사랑방 글 쓰고 있고.. 사진도 있는데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안 올릴 거예요. 지난번에도 솔직히 별로였는데.. 그냥 카카오톡 프로필커버에만 오늘 귀경길 사진 올렸답니다.

[2015 앞으로의 계획]
1. 모바일로 라디오 듣는 방법 올리기
2. 마크아웃4 올리기(완성은 했는데 올릴 시간이 없었습니다. 기다리신 분들이 없었겠지만 기다리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3. 유튜브 활동!!!
4. 기독교 관련 글 올리기
5. 수성비가 꿈꾸는 라디오 영상 만들기(기독교)
6. 마크 애니메이션 만들기
7. 티스토리 초대장이 생길 경우 누리사랑방 운영 방법 글 쓰기

위 계획은 취소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순서는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 계획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모바일로 라디오 듣는 방법으로 만나게 될 것 같은데 아닐 수도 있어요. 다음에 만나요!

추신)이 누리사랑방이 생긴지 오래 되지 않았고 저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SanDisk Secure인가? 그걸로 유입되는 것 같더라구요. 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