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여러분의 티스토리가 도용당하고 있습니다-*.tisotory.com

수성컴|공지사항|2015. 12. 12. 16:11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긴급상황입니다!!! 모두의 티스토리가 도용 당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수성비 전자방입니다. 위 사진이 진짜 수성비 전자방인데요. 주소가 http://toopyo.tistory.com 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http://toopyo.tisotory.com 으로도 접속이 됩니다. 진짜 티스토리의 내용을 그대로 가져와서 보여줍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위에 광고가 있네요.

 

 

 PC도 마찬가지로 가짜 티스토리(이하 '티소토리') 접속이 됩니다.

 

 티스토리 메인(www.tistory.com)도 티소토리(www.tisotory.com)가 있는 것으로 보아 티스토리 전체가 도용 당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tisotory를 검색해 보았습니다(20151212 기준). 위에 있는 3개 글이 Tistory를 Tisotory로 잘못 쓴 글이네요. 오타가 잘 일어나나 봅니다. 티소토리를 만든 사람은 이걸 노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실수로 오타가 나면 티소토리로 연결되도록 해서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20151211)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현재 카카오에서 확인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문제를 아실 수 있도록 공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URL 복사(http://toopyo.tistory.com/entry/tisotory-티스토리-도용) 허용합니다. 많은 분들께 이 문제를 알려주세요.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