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isk SecureAccess

수성컴|정보/Windows|2015. 2. 14. 18:09

  제가 이번에 외부상을 받고 사은품으로 Sandisk USB를 받았습니다. 16GBㅎㅎ 제가 전에 쓰던 메모라이브(맞나? 귀찮아서 한글로 씀ㅋ) USB가 1.91GiB인 것 같더라구요. 안 옮기려다가 옮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옮기려는데 SecureAccess라는 것이 있네요?

 

[SanDisk SecureAccess]

 제 친구 USB에 있던 기능인데 이제 저도 쓰겠네요^^ 친구 거 보면서 부러워했었는데.. SecureAccess가 뭐냐구요? USB에 비밀번호를 거는 기능인데 제 친구가 쓰는 것으로 보니 오늘 사용법을 알려드릴 SanDisk SecureAceess는 프로그램이 있고 그 프로그램에 암호를 걸어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아직 이해가 안 되신다구요? 그럴수도 있어요^^ 글을 쓰는 저도 어지러우니까요ㅎㅎ 그만큼 내가 설명을 못하나?)

 

 

미리 말씀드리는데 USB 안의 SanDiskSecureAccessV2.0 폴더에 사용방법이 PDF 파일로 있으며 Windows 사용방법은 한국어도 있습니다. 귀찮으시면 제 설명을...

 

[지원하는 운영체제]

Windows XP/Vista/7/8

Mac OS X v10.5+

저는 Windows 8.1에서 쓰고 있지만 이걸 Windows 8.1 앱 게시판에 쓰기는 그래서 Windows 7 프로그램에 썼습니다.

 

[지금부터 시작~]

 

1. 먼저 USB 안의 SanDiskSecureAccessV2_win.exe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Next 클릭~

 2.I accept the license terns(맞나요? 아무튼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Next 클릭해주세요.

 3.당신의 비밀번호를 만드세요.

4.다시 당신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비밀번호 재입력).

5.비밀변호 힌트를 입력하세요(선택).

6.OK~ 쏴쏴(왠지 이 말이 잘 어울림..)

 7.그러면 위가 아닌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뜰 것입니다. 저는 창을 닫고 다시 실행했어요. 참고로 한글을 지원합니다. 위 사진과 같은 창이 뜨면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고 아까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로그인하면

8.이렇게 비밀번호로 보호되는 공간이 나온답니다. 비밀스러운 파일은 이 안에 넣어 관리하면 좋겠죠?

 

이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공감 버튼(로그인 없어도 된대요~! 다만 로그인하면 My 공감에서 공감한 글을 다시 볼 수 있다고 합니다.)을 눌러주시면 누리사랑방 운영에 큰 힘(사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