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원더]1. 홈, 새로운 알림

수성컴|정보/안드로이드(앱)|2016. 7. 10. 14:59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오늘은 시험 전에 예고했던 포도원더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능이 많으므로 1편(홈, 새로운 알림)과 2편(나머지)로 나누어 올리겠습니다.(이래 놓고 2편을 안 올리는 게 문제..)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n.jingling.motu.photowonder

홈 화면입니다. 편집, 콜라주, 필터카메라 등이 있습니다.

편집은 사진 선택하시면 되는데 위 사진 위쪽 보시면 폴더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이렇게 나와서 사진을 찾기 더 편합니다.(오름차순이 아니라는 점은 아쉽습니다.)

사진 선택하시고(저는 수자아이콘을 선택했습니다.)

편집 기능입니다. 저는 모자이크와 자르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성형입니다. 사실 전 안 써 봤어요.ㅋㅋ 위 사진에 나온 기능 외에도 다른 기능이 또 있더라구요.

꾸미기입니다. 저는 말풍선을 제일 많이 사용합니다.

특수효과입니다. 많은 것이 있어 다 못 찍었습니다.

말풍선 기능입니다. 틀이 있고, 크기 조정, 회전도 가능합니다. 틀이 더 필요하시면 내려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장은 오른쪽 위에 있습니다.

공유할 수 있도록 창이 뜨는데 비슷한 사진을 또 만드실 거라면 돌아가기를(돌아가기 해도 만드신 사진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다른 사진으로 편집하실 분은 한 장 더를 누르시면 됩니다.

콜라주입니다. 말 그대로 콜라주 만드는 건데 기본 틀이 있고, 편집보다는 덜 자유롭습니다.

새로운 알림 화면입니다. 여기도 재밌는 기능들이 있는데 대작영화 감상, 해피변장 등이 있습니다.

대작영화 감상은 사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TV 프로그램의 한 화면처럼 됩니다. 이것저것 눌러보시면 글자 편집도 가능하다는 걸 아실 겁니다.

무비, KTV 같은 것도 있네요.

해피 변장은 여러분의 사진으로 하는 겁니다. 일단 하고 싶으신 걸 하시면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뱀파이어로ㅋㅋ

이렇게 해서 카톡으로 반톡에 공유했더니 친구들이 누구냐고 묻네요. 누군지 알 수 없는 게 함정이죠.. 그래도 저를 알아보긴 하네요.

완성된 사진입니다. 의외로 깔끔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포토샵만큼 좋지는 않지만 모바일로 이런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만나요!↓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