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언제나 나에게 기쁨을 주는 클라우드 서비스

수성컴|정보/기타|2015. 11. 7. 18:27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를 소개하겠습니다.

[특징(홍보 아닙니다.)]
1. N드라이브가 네이버 클라우드로 새롭게 태어남. 파일은 그대로 보존됨.
2. 30GB 무료 제공. 용량 확장(유료) 가능.
3.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와 인터넷 브라우저 모두 사용 가능.
4.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의 동기화 기능. PC에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 설치 후 실행 및 로그인한 다음 트레이 아이콘 클릭하면 동기화 메뉴 진입 가능.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 로그인 창입니다. 로그인 후 파일 탐색기에서 네이버 클라우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실행 시 자동 실행, 자동 로그인은 비밀번호 치는 곳 아래에 있습니다. 로그인 후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파일 탐색기에서 네이버 클라우드(N:)>내 네이버 클라우드로 가면 동기화 설정 가능합니다.
※동기화는 3개까지 설정 가능
※동기화 설정은 PC 폴더 선택→네이버 클라우드 폴더 선택→동기화로 이루어집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탐색기로 공유 폴더를 볼 수 있으므로 공유하거나 전자 우편 주소로 공유받은 폴더도 동기화 가능합니다.
※동기화 활용
1. 집-클라우드-회사로 연결해서 집에서 수정한 문서를 회사에서 이어서 수정
2. 친구에게 폴더를 전자 우편으로 공유해서 나-클라우드-친구로 연결하면 내가 만든 문서가 친구의 컴퓨터로 자동 전송!

네이버 클라우드 안드로이드 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android.ndrive

메뉴 화면

폴더>내 파일을 누르면

이렇게 탐색기처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