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에 해당하는 글 3

  1. Windows 무비 메이커 20162017.07.15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2017년 1월 쯤에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지원이 종료되면서 무비메이커를 쓸 수 없게 됐었는데요. 저는 그런 것을 미리 알고 설치 파일을 따로 갖고 있었지만 설치가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포토샵으로 편집할까 했더니 포토샵은 오류가 있네요... 그래서 다른 무비메이커를 찾았습니다.(제공하는 곳은 Microsoft가 아닌데 프로그램은 기존 무비메이커와 동일함.) Windows Movie Maker 2016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http://windows-movie-maker.org 로 접속합니다. 2. 위 사진에서 파란색으로 동그라미한 것: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무비메이커 그 옆의 것:Windows XP 무비메이커 필요한 것을 내려받습니다..
  2. Windows 10 알림센터 알림 앱 별로 끄기2017.07.08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며칠 전에 글을 올린 것 같은데 또 올리네요. 시험이 끝나니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정확히 말하면 글 쓸 주제가 늘어납니다. 오예~!) 오늘 주제는 Windows 10 알림센터 알림 설정입니다. 제가 원래 페이스북 앱을 안 쓰는데(스마트폰 용량이랑 배터리 아끼려고) 데스크톱에 이미 페이스북 앱이 깔려 있더군요('선탑재'라고 하죠.). 그래서 써 봤습니다. 앱이 웹보다 훨씬 귀엽습니다.(참고로 페이스북 앱 관련 글은 따로 안 쓸 예정입니다. 모자이크 하기 귀찮아서...) 그런데 페이스북 앱을 쓰니 위 사진에서 노란색으로 표시한 것처럼 알림이 뜨더라구요.(소리도 나면서...) 인강 들을 때 방해될 것 같아서 끄고 싶었습니다.. 여기서 혹시 모르시는 분들 위해 설명해 드리면 위 사..
  3. [Windows 테마]너희들에게는 조팝나무가 있다2017.07.05
    안녕하십니까? 수성비입니다. 진짜 오랜만이네요. 한 달이나 글을 안 썼다니.. 이제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서 활동 다시 시작합니다. 오늘은 작품입니다! 여기 올리는 건 처음인 주제인데요. Windows 테마 파일입니다!!! 1.0.1(수정이 있었으므로~! 공개는 처음입니다.) 권장 - Windows 10 최소 - Windows 7 *정품인증 안 해도 적용 가능합니다. 위 파일을 내려받아서 실행하세요. 바탕화면입니다. 사진 출처 : Pixabay(무료 이미지) (그런데 저 사진이 조팝나무가 맞나?) 오른쪽 위에 글자 넣는 등 편집은 제가 했습니다.('너희들에게는 조팝나무가 있다'는 저희 국어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 제가 지어낸 말이 아니에요..) 눈에 좋은(사실 좋은지는 모르겠음.) 초록색을 적용했습니다..
  4. 찾으시는 글이 없나요? 수성컴전자방으로 글이 이동되었을 수 있습니다.